건강

건강

체중 조절과 근력 강화를 위한 고단백 식품은?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품은 건강한 식단에 필수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단백질은 우리 몸의 조직을 복구하고 포만감을 유지하며, 면역 기능을 강화하기까지 한다.

 

연구에 따르면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은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기 때문에 당뇨병이나 그 위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저탄수화물 식단은 중성지방과 같은 혈중 지방을 줄이는 효과가 있어 심장 건강을 증진하는 데도 좋다.

 

육포는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풍부한 간식이고, 새우는 단백질은 풍부한데 탄수화물과 지방은 없는 것이나 다름이 없어 심장 건강과 면역 기능을 지원한다. 계란은 저열량이면서도 단백질이 풍부한 이점이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아몬드는 근육통과 운동 후 회복을 돕는 고단백, 고지방 간식이며, 참치 통조림은 휴대성이 뛰어나고 저렴한 고품질 단백질 공급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연어는 심장과 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품질 단백질로 인기가 높다. 

 

스테이크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탄수화물을 줄이는 식단을 추구하는 많은 사람에게 선호된다. 무지방 리코타 치즈는 칼슘이 풍부하고 간식으로도 좋다. 두부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고 탄수화물이 적어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되는 다재다능한 식재료다.

 

하이원, 지금 가면 이득? 2박 특가에 혜택 쏟아진다

성공적인 변신을 이뤄냈음을 보여주는 지표다.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의 중심에는 '웰포테인먼트(Wellness + Sports + Entertainment)'라는 차별화 전략이 있었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해 웰니스 센터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백두대간의 청정 자연이라는 독보적인 자원을 활용한 웰니스 콘텐츠를 강화하며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기록적인 성과에 보답하기 위해 하이원리조트는 '고객과의 감사의 여정'이라는 이름 아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먼저 2월 한 달간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을 기존 3%에서 6%로 두 배 상향 조정한다.가족 단위 고객과 미식가를 위한 맞춤 혜택도 풍성하다. 3월 말까지 부모를 동반한 미취학 아동은 워터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 문을 연 일식당 '린카'와 인기 레스토랑 '라비스타'에서는 런치 메뉴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인다.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오는 19일부터 한정 판매되는 '700만 방문 감사 2박 특가' 패키지다. 호텔 2박 숙박권과 스키 리프트권 2매를 파격적인 가격에 묶고, 리조트 내 식음업장 15% 할인 혜택까지 더했다. 여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까지 증정하며 패키지의 매력을 극대화했다.이민호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700만 고객의 방문은 하이원이 대한민국 대표 휴양지로 자리매김했음을 증명하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