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ravel

한강에서 즐기는 '쉬엄쉬엄 한강 요가'..내달 1∼2일 개최

서울관광재단은 '쉬엄쉬엄 한강 요가, 내 안의 보물찾기'를 주제로 '쉬엄쉬엄 한강 요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1∼2일 광진구 뚝섬한강공원 수변 무대 일대에서 진행되며 서울시의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와 연계된다. 

 

오전 10시와 오후 5시 각각 50분간 주어지며, 회당 25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총 4개의 테마로 구성된 요가 프로그램은 '쉬운 누구나 요가', '엄청 재미난 요가', '쉬잇 아침 고요 요가', '엄지척 무소음 요가' 등이 포함되어 있다. 

 

행사는 무료이며, 참여 신청은 13일 낮 12시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맥주 좀 마신다'는 사람들 지금 당장 곤지암으로 달려가야 하는 이유

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곤지암리조트가 바로 그 완벽한 해답을 제시한다. 오는 9월 12일부터 10월 8일까지, 세계 각국의 미식과 다채로운 공연, 그리고 무엇보다 '무제한 생맥주'가 함께하는 가을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하며 가을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유혹한다.이번 곤지암리조트의 '옥토버페스트'는 단순히 맥주만 마시는 축제가 아니다. 리조트 내 특색 있는 3곳의 대표 레스토랑이 연합하여 독일, 미국, 이탈리아 각 나라의 컨셉을 담은 풍성한 음식과 그에 어울리는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미식 월드투어' 컨셉으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춰 각기 다른 분위기의 미식 여행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축제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야외 펍 '포레스트릿'에서는 독일 옥토버페스트 현지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독일 전통 돼지족발 요리인 '슈바인학센'. 겉은 바삭하게 튀겨내고 속은 촉촉한 육즙을 가득 머금은 슈바인학센과 다양한 소시지가 포함된 플래터는 독일 정통 맥주 브랜드 '파울라너' 생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여기에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댄스 공연, 이국적인 아코디언 연주, 눈을 뗄 수 없는 저글링 쇼까지 더해져 초가을 밤의 낭만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포레스트릿 운영: 9/12~10/8 기간 중 금, 토, 공휴일 및 공휴일 전일 18:00~22:00)가족 단위 고객이나 푸짐한 바비큐를 선호한다면 패밀리 레스토랑 '미라시아'가 정답이다. 디너 타임에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BBQ 플래터'는 립 바비큐, 8시간 동안 저온에서 익혀 부드러운 감칠맛을 자랑하는 폴드포크, 로스트 허브치킨, LA갈비 등 미국 남부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준다. 미국식 해물찜 컨셉의 '보일링 랍스타 플래터'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별미다. 특히 축제 기간에는 기존 소시지를 독일식 소시지로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보다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미식 경험을 원한다면 동굴 컨셉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를 추천한다. 이곳에서는 맥주와의 완벽한 페어링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육류 플래터 3종을 선보인다. 수제 소시지와 프렌치렉 양갈비, 크리스피 치킨으로 구성된 '모둠 육류 플래터', 압도적인 비주얼과 깊은 맛의 '우대갈비', 그리고 달콤 짭짤한 메이플 글레이즈를 입혀 구워낸 '메이플 베이컨'은 프리미엄 맥주와 함께 잊지 못할 가을밤의 만찬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