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생활문화

'하츄핑' 뮤지컬 마법이 오픈했습니다

 지난 여름 극장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123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이 오는 1월 8일부터 2월 16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사랑스러운 캐릭터, 중독성 강한 OST로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2위에 등극한 '사랑의 하츄핑'. 이번 뮤지컬은 영화의 감동을 넘어, 무대 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마법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이 총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이은결 연출은 영화 속 상상력 넘치는 장면들을 무대 위에 구현하기 위해 마술적 연출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며, 라스베이거스 매직제작팀의 기술력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 어린이 뮤지컬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캐릭터 탈 대신 퍼펫(인형 오브제극)을 활용하여 티니핑 캐릭터들의 개성을 극대화하고,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와 어우러져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사랑의 하츄핑' 뮤지컬은 이은결 총연출 외에도 뮤지컬 '데스노트', '알라딘' 등 실력파 연출가 김동연, '캣츠', '위키드',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등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홍승희 연출, 인형극의 대가 문재희 감독 등 최고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올겨울, '사랑의 하츄핑' 뮤지컬과 함께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보자. 

 

명절 끝나고 뭐하지? 정답은 한화리조트 ‘리캉스’

귀를 더욱 더디게 만든다. 이러한 ‘명절 증후군’을 겪는 이들을 위해 호텔 및 리조트 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최근 휴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리캉스(리조트+바캉스)’ 개념을 명절 후유증 해소에 접목한 상품들이 대표적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역시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연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리얼 힐링 트립’ 패키지를 내놓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활동에 집중했다.패키지의 핵심은 ‘물’을 이용한 휴식이다. 최근 2년간의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워터파크와 온천, 사우나 시설이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는 점에 착안,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피로를 푸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패키지 기획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다.‘리얼 힐링 트립’ 패키지는 4인 기준으로 객실 1박과 함께 각 리조트의 특색 있는 부대시설 이용권을 제공한다. 강원도 설악 쏘라노의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겨울에도 따뜻하게 파도풀과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경주의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특히 충남 대천 파로스, 전남 여수 벨메르, 제주, 부산 해운대 리조트의 경우, 사우나 운영 시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포함했다. 이를 통해 투숙객들은 온전히 자신만의 휴식 리듬에 맞춰 명절 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이번 패키지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최대 55%에 달하는 할인율을 적용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또한, 선착순으로 천연 한방 화장품 브랜드의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