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생활문화

'하츄핑' 뮤지컬 마법이 오픈했습니다

 지난 여름 극장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123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이 오는 1월 8일부터 2월 16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사랑스러운 캐릭터, 중독성 강한 OST로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2위에 등극한 '사랑의 하츄핑'. 이번 뮤지컬은 영화의 감동을 넘어, 무대 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마법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이 총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이은결 연출은 영화 속 상상력 넘치는 장면들을 무대 위에 구현하기 위해 마술적 연출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며, 라스베이거스 매직제작팀의 기술력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 어린이 뮤지컬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캐릭터 탈 대신 퍼펫(인형 오브제극)을 활용하여 티니핑 캐릭터들의 개성을 극대화하고,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와 어우러져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사랑의 하츄핑' 뮤지컬은 이은결 총연출 외에도 뮤지컬 '데스노트', '알라딘' 등 실력파 연출가 김동연, '캣츠', '위키드',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등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홍승희 연출, 인형극의 대가 문재희 감독 등 최고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올겨울, '사랑의 하츄핑' 뮤지컬과 함께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보자. 

 

톰 행크스가 조난됐던 그 섬, 세계 최고의 호텔로 뽑혔다

경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주인공은 영화 '캐스트 어웨이'의 촬영지로 유명한 '캐스터웨이 아일랜드 피지'와 본섬에 자리한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다. 먼저 캐스터웨이 아일랜드는 두바이에서 열린 '얼티밋 럭셔리 트래블 어워드'에서 오세아니아·태평양 지역 최고 호텔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시상식은 전 세계 럭셔리 여행 전문가들의 투표로 결정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 리조트는 전통 피지 양식의 독립된 숙소(부레)와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해양 생태계 보존을 위한 노력으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산호 유전자 은행' 운영과 같은 혁신적인 환경 보호 프로그램은 '2025 아오테아로아-퍼시픽 HM 어워드'에서 '환경 프로그램 부문 최고상' 수상으로 이어지며 지속가능한 리조트의 모범 사례로 인정받았다.본섬의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 역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된 '2025 HM 어워드'에서 '피지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었으며, '아웃 앤 어바웃 어워드'에서는 '피지 최고의 가족 리조트' 부문을 차지하며 다양한 여행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추었음을 증명했다.이처럼 아웃리거 그룹의 두 리조트는 각각 럭셔리 휴양과 가족 여행이라는 특화된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며 피지를 대표하는 숙소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캐스터웨이 아일랜드는 '피지 최고의 럭셔리 아일랜드 리조트'로,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는 '최고의 가족 리조트'로 동시에 선정되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남태평양의 보석'이라 불리는 피지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마라마라 비치클럽, 클라우드9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웃리거 리조트들의 잇따른 수상 소식은 최고의 휴양을 꿈꾸는 여행객들에게 피지를 더욱 매력적인 목적지로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