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

故 김새론, 사망 원인 '美 남편 폭행'?…이진호, "협박·칼자국" 폭로

 유튜버 이진호가 배우 고(故) 김새론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둘러싼 의혹을 제기하며, 사망 원인으로 미국에서 결혼한 남편을 지목했다. 이와 함께 고인의 친구와 매니저 간 통화 녹취록을 공개하면서 논란은 더욱 확산되고 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김새론이 세상을 떠난 지난달 16일 밤 9시 39분, 김새론의 새 소속사 매니저 A씨와 김새론의 절친 B씨의 통화 내용이 담긴 녹취 파일이 공개됐다. 녹취 속에서 B씨는 김새론의 사망에 대해 "아마 그 미국에서 만난 남자 때문인 것 같다"고 추측하며, "걔가 새론이 때리고 난리 피웠다. 폭행 사진도 저한테 다 있다"고 충격적인 주장을 펼쳤다.

 

B씨는 이어 김새론의 남편이 과거 자신에게 전화해 쌍욕을 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새론이가 저한테 너무 미안하다고 했다. 그 사람이 폭행하고 협박해서 그렇게 한 거라고, 목에 칼자국 나 있는 사진 보여주면서 진짜라고 얘기했다"고 덧붙였다. B씨는 "정확한 건 아닌데 친구들이 예상하기로는 그 남자 때문에 (김새론이) 자살한 게 아닌가 싶다. 그 남자가 계속 인신공격하고 협박했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진호는 이러한 내용이 담긴 녹취 파일을 공개하며 "이런 분명한 상황 속에서도 누군가를 희생양 삼아야 하는 이유 대체 뭘까요?"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그러나 이진호의 폭로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하다 못해 분노에 가까웠다. 누리꾼들은 "이진호 씨 대체 왜 이러나요", "이건 사자 명예훼손에 모독이다", "아주 갈기갈기 찢는구나", "선을 넘어도 너무 넘었다", "양심이 있으면 더 이상 망자를 욕되게 하지 마라. 천벌 받는다" 등의 댓글을 쏟아내며 이진호의 행동을 강하게 비판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녹취 속 매니저 A씨와 절친 B씨의 담담한 대화 태도를 지적하며, "친구인데 슬픈 느낌이 없다", "절친이라면서 사망 당일 저러냐", "절친이 누구길래 소속사 직원과 저렇게 연락하냐" 등의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또한 "논점 흐리기다. 팩트는 김수현에 관한 일이다", "절친이면 김새론 일거수일투족, 마음까지 다 아냐?" 등의 비판도 이어졌다.

 

김새론의 사망 이후, 김새론 유족과 배우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과의 미성년 시절 교제, 7억원 변제 압박 등을 두고 엇갈린 주장을 내놓으며 첨예한 갈등을 빚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진호는 지난 19일 주요 쟁점이 되는 사안이 아닌 고인의 결혼과 임신중절 수술에 대해 폭로해 이미 한차례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이진호가 김새론의 결혼 및 임신중절 수술 폭로에 이어, 사망 원인으로 남편을 지목하며 추가 폭로를 이어가면서, 고인을 둘러싼 논란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이진호의 폭로가 진실을 밝히는 데 기여할지, 아니면 고인의 명예를 훼손하고 논란만 부추길지는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할 것이다.

 

명동에 등장한 무제한 주류 뷔페, 회식 장소는 여기

동과, 자유분방한 파티 분위기의 목시 서울 명동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두 호텔은 무제한 다이닝과 주류를 공통분모로, 상반된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펼치며 명동을 찾는 다양한 취향의 미식가들을 공략한다.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라팔레트 파리’ 레스토랑은 고급스러운 미식 경험에 초점을 맞춘다. ‘라페트 뷔페 &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이라는 이름 아래, 육류와 해산물을 아우르는 ‘서프 앤 터프’ 스타일의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테이블에 먼저 제공되는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채끝 등심, 양갈비 등 프리미엄 그릴 요리가 메인을 장식한다.신선한 제철 생선회와 광동식 중식, 한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도 풍성하게 준비된다. 여기에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다이닝의 품격을 높인다. 특히 특정 요일 디너 시간에는 전문 페이스트리 셰프가 만든 약 16종의 화려한 딸기 디저트 뷔페가 추가되어 달콤한 마무리를 선사한다.반면, 같은 건물의 목시 서울 명동은 보다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내세운다. 라운지 바 ‘바 목시’에서 진행되는 ‘애프터-워크’ 프로모션은 퇴근 후의 직장인이나 단체 모임을 겨냥했다. 약 16종의 메뉴로 구성된 세미 뷔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하이볼, 생맥주 등 인기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곳의 진정한 매력은 식사와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요소에 있다. 네온사인이 빛나는 공간 한편에 젠가, 보드게임, 아케이드 게임기 등이 마련된 게임존이 있어 자유롭게 어울리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최소 2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한 이 프로모션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 즐거운 파티 경험을 제공한다.르메르디앙과 목시 서울 명동의 이번 프로모션은 한 공간 안에서 격식 있는 다이닝과 유쾌한 파티라는 두 가지 상반된 선택지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방문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모임의 성격에 따라 전혀 다른 두 가지 매력을 선택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