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

28억 손해배상 청구된 김수현, 법적 전쟁 본격화

 배우 김수현을 둘러싼 광고주들의 소송전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최근 김수현과 그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D 업체로부터 약 28억 원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 2일 YTN star의 취재에 따르면, D 업체는 김수현과의 모델 계약 해지를 이유로 손해배상을 요구하며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소장을 접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D 업체는 김수현과 모델 계약을 맺었던 광고주로, 김수현의 최근 사생활 의혹과 논란이 커짐에 따라 부정적인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특히, 모델 계약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다고 밝히며 계약을 해지한다고 선언했다. 이에 따라 김수현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귀책사유가 있다는 이유로 손해배상 청구를 받게 되었다. 이번 소송은 김수현을 둘러싼 논란이 광고업계에 미친 영향을 보여주는 사례로, 이미 광고주들의 소송전이 본격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소송을 시작으로 김수현을 상대로 한 법적 분쟁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앞서 지난 29일, 김수현이 피소된 사실이 처음으로 보도되었고, 그 후 두 개의 다른 광고주가 이미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한 광고주도 소송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지며, 김수현을 둘러싼 소송이 연이어 일어나고 있다. 이처럼 김수현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를 상대로 한 소송은 여러 업체에 의해 이어지고 있으며, 그 규모와 범위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된 논란의 배경은 김수현과 배우 고(故) 김새론의 관계에서 비롯됐다. 지난 3월, 김수현은 김새론과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했다는 의혹에 휘말리며 큰 충격을 줬다. 김수현은 이와 관련해 3월 31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해당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다. 그는 특히 유가족이 공개한 자료들이 짜깁기된 것이라고 반발하며, 의혹을 제기한 이들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김수현 측은 의혹을 제기한 유가족과 유튜브 채널 운영자 김세의를 상대로 120억 원 규모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추가적으로 김세의에 대해서는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고소·고발하며, 법원은 김수현에 대한 김세의의 스토킹 행위를 금지하는 잠정조치를 결정했다. 김수현은 이번 소송을 통해 자신에 대한 의혹을 명확히 해소하고, 법적 책임을 물으려는 강경한 입장을 취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법적 대응에도 불구하고 김수현의 사생활 의혹과 관련된 논란은 계속해서 사회적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그 여파가 광고계까지 미친 것으로 보인다. 광고주들이 김수현을 모델로 기용한 것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게 되자, 여러 업체들은 계약 해지와 손해배상 청구를 이어가고 있다. 김수현과 골드메달리스트는 이번 소송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현은 현재 여러 법적 분쟁과 더불어 광고 계약 해지와 관련된 소송에서도 벗어나지 못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이 김수현의 이미지와 향후 활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가 이번 논란을 어떻게 극복할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댕댕이와 함께 완주를..댕댕트레킹으로 특별한 추억 쌓기

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트레킹 행사로, 매년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댕댕트레킹’은 석탄을 나르던 옛 길을 관광지로 변모시킨 운탄고도 하늘길에서 진행되며, 이 길은 고원 숲길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이번 행사에는 약 1만여 명의 반려인들이 전국 각지에서 하이원리조트로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자들은 반려견과 함께 운탄고도 하늘길을 따라 트레킹을 즐기며, 고산지대의 맑은 공기와 푸른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하이원리조트의 랜드마크인 운탄고도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1340m의 하이원탑에 올라, 백두대간의 수려한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다.행사 기간 동안, 반려인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그중 하나는 ‘개통령’으로 잘 알려진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북콘서트와 포토타임이다. 강형욱 훈련사는 반려견과의 올바른 소통과 훈련법을 공유하며, 참가자들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부터는 축제 기간 동안 인근 전통시장인 고한 구공탄시장과 협업해 ‘고한 구공탄시장 댕댕이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이 콘테스트는 반려견들에게 다양한 경쟁의 장을 제공하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콘테스트를 통해 반려인들은 자랑스러운 반려견의 다양한 특기를 뽐낼 수 있으며, 반려견과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댕댕트레킹’은 단순한 트레킹 행사를 넘어서, 반려동물과의 소통을 깊이 있게 다룬 행사로, 가족 단위의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행사 자체가 자연과 반려견, 그리고 사람들 간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이 행사는 하이원리조트가 반려동물 친화적인 리조트로 거듭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하이원리조트는 이번 ‘댕댕트레킹’을 통해 반려동물 친화적인 시설을 강화하고,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강원랜드의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댕댕트레킹을 통해 하이원리조트가 반려동물 친화 리조트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와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폐광지역의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댕댕트레킹’은 단순한 반려견 트레킹을 넘어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주민들의 참여를 촉진하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더해져,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